캐나다 로키주요 여행지

  • 캘거리
    캘거리
  • 밴프
    밴프
  • 레이크루이스
    레이크루이스
  • 캔모어
    캔모어
  • 재스퍼
    재스퍼

캐나다 로키겨울 체험 베스트10

스키 스노우보드
1
스키 스노우보드

밴프 국립공원에 겨울이 오면, 보슬보슬한 샴페인 파우더로 하얗게 덮인 로키의 산봉우리들이 스키어와 스노우보더를 기다립니다.
밴프타운 주변에 3개의 스키리조트가 있고, 눈을 돌리는 곳마다 가슴이 탁 트이는 전망을 제공합니다. 총 31,000 평방미터의 광활한 지역에 초보자부터 상급자에 이르기까지 모두를 만족시키는 코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스노우 튜빙
2
스노우 튜빙

만약 스키나 스노우보드 근처에도 가본 적이 없거나 눈 위에서 뭔가 색다른 것을 시도해보고 싶다면 ‘스노우 튜빙’은 언덕을 미끌어져 내려가는 또 다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튜브 위에 올라 가족과 친구들이 함께 짜릿함을 느낄 수 있도록 긴 슬로프가 있으며 어린이를 위한 구역도 따로 있습니다.
밴프국립공원의 노퀘이 스키장과, 레이크 루이스 스키리조트에서 가능합니다.

스노우 슈잉
3
스노우 슈잉

두텁게 쌓인 눈을 가볍게 딛으며 걷는 기분은 놀라우리만치 굉장합니다.
숲의 정적을 흔드는 것은 오직 발걸음 소리뿐이지요. 로키산맥 정상에서 대륙분기점에 다리를 벌리고 서면 한 발은 알버타, 한 발은 브리티시 컬럼비아 주에 둔 사진을 찍을 수도 있습니다.

스케이트
4
스케이트

얼어붙은 호수 위를 신나게 미끌어져 갈 때면 상쾌한 겨울공기로 얼굴이 발그레해집니다.
날아오를 것처럼 한껏 속도를 냈을 때는 색다른 자유로움을 맛볼 수 있습니다.
하키 스틱 있다면 즉석에서 아이스하키게임을 할 수도 있습니다.

개썰매
5
개썰매

믿음직한 썰매 개들의 속력에 몸을 맡긴 채 눈밭을 가로질러 보세요.
깨끗한 눈 위를 스치는 썰매소리와 함께 사방의 고요한 정적을 깨지면 개와 함께 달리는 속도를 만끽하는 평생 잊지 못할 경험이 될 겁니다.

아이스 워크
6
아이스 워크

에메랄드 빛을 내는 거대한 얼음기둥과 초현실적인 느낌의 얼음조각들이 늘어선 미로를 거닐어봅니다. 까마득한 위를 쳐다보느라 한없이 목을 젖혀야 하는 수고도 기꺼이 감수하게 됩니다.
얼어붙은 캐나다 로키의 계곡은 직접 보지 않고는 믿기 힘든 풍경을 펼쳐집니다.

특별한 하룻밤
7
특별한 하룻밤

산장과 통나무집들 등 알버타에서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숙소부터 크리스마스트리 장식이 있는 럭셔리한 호텔까지 순백의 동화나라에서 특별한 하룻밤을 경험에 보세요.

헬리콥터 투어
8
헬리콥터 투어

캐나다 로키를 상공에서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는 짜릿한 경험을 해보세요.
밴프 국립공원 인근에서 출발하는 투어는 20분부터 1시간 코스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헬기를 타고 산 정상에 올라 샴페인 파우더라 불리는 부드러운 설질 위에서 스키, 스노우슈잉 등 윈터 액티비티도 즐길 수 있습니다.

미각 여행
9
미각 여행

알버타에는 세련된 고급 레스토랑부터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캐주얼한 레스토랑까지 다양한 선택의 폭이 있습니다. 이민자들의 나라 답게 각국의 독특한 음식도 고유의 형태로 발달해 있어, 까다로운 입맛을 지닌 미식가들도 매 순간 만족시킬 수 있는 요리들을 선보입니다.

쇼핑
10
쇼핑

세련된 로컬 디자이너, 세계적인 고급 브랜드 숍, 호화롭고 넓은 쇼핑공간 덕분에 알버타에서의 쇼핑이 더욱 즐거워집니다.
특히 알버타에는 주세 (provincial sales tax)가 면제되어 저렴합니다. 웨스트 에드먼튼 몰과 크로스아이언 밀스에서 기분좋은 쇼핑을 즐겨보세요.

캐나다 로키추천일정 7일

캐나다 로키로 가는 가장 편안한 방법에어캐나다 787 드림라이너

에어캐나다는 인천-밴쿠버 노선을 매일 직항으로 운행하고 있습니다.

꿈의 여객기로 불리는 보잉 787 드림라이너로 밴쿠버에 도착한 후, 국내선으로 환승하면

1시간 반만에 로키의 관문이 되는 캘거리나 에드먼튼에 도착합니다.

올 겨울 로키로 향하는 길에서

에어캐나다 787 드림라이너의 안정적이고 쾌적한 비행환경, 새롭게 등장한 좌석 '프리미엄 이코노미',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만나보세요.

에어캐나다 787 드림라이너가 선보이는 새로운 좌석

프리미엄 이코노미 Premium Economy

이코노미 클래스보다 발치가 7인치(17.8cm)나 넓고 등받이도 더욱 편안하게 젖혀집니다.
이코노미 클래스에 비해 2인치 더 큰, 11인치 터치스크린을 즐길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클래스처럼 도자기에 담긴 저녁식사가 서비스됩니다.

공항에서부터 시작되는 혜택 (비즈니스 클래스와 공통)
전용 탑승수속 카운터 사용
수하물 우대처리
우선 탑승

에어캐나다 787 드림라이너의 특징과 장점
Smooth Sailing
편안한 여행은 물론 환경까지 생각한 최신공학의 산물 공기역학적으로 우수한 설계, 진보된 날개 디자인과 엔진 테크놀로지에 힘입어 이전 기종대비 20% 높은 에너지 효율을 자랑합니다. 엔진 소음을 줄여 기체 내는 물론 공항 주변도 보다 쾌적해집니다. 스무스 라이드 테크놀로지(Smooth Ride Technology)를 탑재해 날개를 자동으로 조정하며 난기류에서도 안정감을 유지합니다.
More Space
'꿈의 여객기'답게 넓고 쾌적한 실내 245cm 높이의 아치형 천장과 여유있는 좌석 배치. 30% 커진 창문. 어느 자리에 앉아도 창가 좌석에 앉은 것 같은 느낌을 받게 됩니다. 넉넉해진 수납공간. 짐 놓을 곳이 없어 다리 앞에 짐을 내릴 필요가 없습니다. 창 덮개를 내리는 방식이 아니라 버튼을 누르면 창문색이 변하며 빛을 조절해줍니다.
All jet. No Lag
오감만족. 피로를 덜어주는 인체공학적 설계 다른 항공기보다 2,000피트(약 610m) 낮게 비행하는 효과로 실내 기압을 낮추고 습도는 높였습니다. 따라서 두통이나 어지러움, 피로도 덜합니다. 공기정화시스템의 진보로 보다 신선한 공기를 공급하며 눈, 코, 입술, 피부에 건조함이 덜합니다. LED 무드 라이팅 시스템은 타임존에 따라 신체가 자연스럽게 적응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