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여행 어렵지 않아요!"

다양한 테마와 지역으로 구성된 캐나다 여행상품으로 지금 바로 떠나세요.

  1. 인쇄
  2. 문자발송
  3. 페이스북 퍼가기

캐나다가 너무 멀게 느껴지나요?
어디를 가야 할지, 무엇을 해야 할지 어려운가요?
캐나다 여행, 생각보다 어렵지 않답니다.
여러분의 캐나다 여행을 쉽게 계획해 보세요.
여행사에서도 단체 패키지 상품뿐만 아니라 개별 일정의 다양한 여행상품을 제공하고 있답니다.
캐나다 서부, 북부, 동부의 다양한 여행사품을 확인해 보세요!

캐나다 서부

다채로운 풍경만큼이나 다양한 체험거리가 가득한 캐나다 서부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스타일리쉬한 밴쿠버의 세련됨과 편안함, 맛집과 쇼핑을 즐기면서 근교에서는 쉽게 대자연의 풍광속에서 눈부신 설원의 포근함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캐네디언 로키의 장엄함에 반짝이는 에메랄드 빛 호수는 여러분에게 평생 잊지못할 아름다운 순간을 만들어 줄 것입니다. 캐나다 서부의 대자연 속에서 긴 호흡을 즐기며 나만의 캐나다 여행을 만들어 보세요!

캐나다 북부

북위 60도, 끝없이 펼쳐진 설원이 주는 푸르른 겨울의 포근함은 어떤 것일까요? 유콘준주의 화이트호스와 노스웨스트준주의 옐로나이프는 이미 오로라의 성지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하늘 가득 펼쳐진 별사이로 춤을 추는 오로라와의 만남, 개썰매를 타고 설경 위를 질주하는 쾌감, 스노우슈를 신고 반짝이는 눈을 사각사각 밟으며 그 넓은 자연을 내 품에 담아보는 평화로움, 호호 불며 마시는 코코아 한잔의 따뜻함, 준북극 지역에만 사는 야생동물의 신비함, 겨울이기에 더 멋진 여행이 캐나다 북부에서 펼쳐집니다. 5월이 되면 캐나다 북부에도 봄이 찾아오고 꽃이 피고 해가 길어집니다. 점점 길어지는 해로 여름에는 백야현상을 경험할 수 있고, 밤 12시에 골프를 시작할 수도 있답니다. 게다가 다시 해가 짧아지는 8월 말이면 다시 오로라도 볼 수 있답니다. 노란색 단풍과 함께 오로라를 만나고 싶다면 8월 말-9월 여름오로라 시즌도 추천합니다.

캐나다 동부

캐나다 최대의 도시이자 트렌드를 이끄는 토론토, 태양의 서커스가 시작된 곳이자 연중 이벤트로 가득한 매력적인 몬트리올, 우리가 사랑한 드라마 ‘도깨비’의 무대 퀘벡시티, 어머어마한 물줄기를 쏟아내는 나이아가라 폭포, 이 밖에도 이 곳에는 오타와, 킹스턴, 몽트랑블랑, 샤를브와, 천섬 같은 아름다운 여행지가 가득합니다. 그 뿐인가요, 대서양연안의 프린스에드워드아일랜드와 주옥같은 해안가 마을들이 즐비한 노바스코샤, 캐나다 동부의 매력은 끝이 없습니다.